2024-03-29 08:05 (금)
2019 블랙프라이데이 미국수입매트리스 직구 "룸에이" 템퍼매트리스, 침대프레임 SALE
상태바
2019 블랙프라이데이 미국수입매트리스 직구 "룸에이" 템퍼매트리스, 침대프레임 SALE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8 12: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의 규모가 커지고 국내 상품이 아닌 해외 온라인 쇼핑몰등을 이용해 해외에서 직접 제품을 사는 방식인 해외 직구 성장세가 거침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성장이유는 미국매트리스,TV,에어팟,다이슨 등 소비자들에게 수많은 브랜드들이 알려지면서 국내 소비자들이 구매가 이어지기 시작한 것이다. 이중 에어팟, 다이슨청소기,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29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열광하고 기다리고 있는 '직구족'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진행하는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이고 매 해년 11월은 국민들의 소비가 커지는 달이다.

이에 따라 미국최대온라인회사인 아마존과 미국매트리스 전문쇼핑몰 룸에이는 한국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직배송 및 한국어 서비스를 시행 중이며 미국법인회사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을 부각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는 미국수입매트리스 대표 쇼핑몰 룸에이는 원화결제, 할부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어 가성비 좋은 미국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매트리스 중에서도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하여 판매하는 룸에이는 미국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 현지 공장에 주문 즉시 오더 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 포장으로 직배송을 실시한다.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매트리스 매장의 창고 운영 시 발생 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한다.

룸에이는 주문 즉시 오더 후 상품이 제작이 되기에 구입 즉시 바로 받아볼 수 없지만 더 빠르게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빠른 한국도착 상품'을 시스템을 구축하여 투명하고 안전하게 미국수입매트리스를 서울, 경기, 인천 등 전국으로 가장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이 이루어지고 있다.

미국매트리스 공동구매 최다회차, 최대수입을 자랑하는 룸에이는 씰리사의 대표상품인 씰리 I3, H5 등 수도권 및 대구 등 전지역에 배송중이다.

미국템퍼 침대 클라우드의 새로운 신모델 템퍼페딕 어댑트 등의 제품을 수입매트리스를 접해보기 어려운 대전, 경남창원 지역과 울산, 전주, 제주 등 전국 전 지역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