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15 (목)
12월 7, 8일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 울산웨딩박람회 정보와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12월 7, 8일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 울산웨딩박람회 정보와 다양한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8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웨딩박람회가 오는 12월 7일~8일 양일 간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에서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웨딩홀과 맞춤한복 및 한복대여, 커플링과 결혼예물, 맞춤정장, 허니문여행, 혼수가전, 스드메, 신혼 가전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울산 지역의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관계자는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고품격 웨딩 패키지로 스드메 최저가에 도전한다는 슬로건을 걸고 저렴하면서도 질이 좋은 웨딩 패키지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대부분의 박람회는 형식이 정해져 있지만 이곳에서는 누구든 자유롭게 웨딩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고,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웨딩플래너와 함께 동행할 수 있다.

이번 개최를 앞둔 결혼박람회가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롯데하이마트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등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이 된다.

더불어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등이 참여하여, 2019 F/W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는 점도 예비부부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주요한 요인 중 하나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왕과비’,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예식장,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