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25 (목)
블루마운트 코리아 소비자의 날 ‘소비자공헌대상’ 수상
상태바
블루마운트 코리아 소비자의 날 ‘소비자공헌대상’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8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마운트 코리아가 지난 2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소비자공헌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 한국산업지원센터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은 매년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산업별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은 기업을 선정한다.

올해 신설된 소비자공헌대상은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의 육성과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블루마운트 코리아가 소비자공헌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블루마운트 코리아 안준식 대표는 “기업 이념인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에 맞게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에게 맞춤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마운트 코리아는 최근 친환경 유아용 세제 브랜드인 ‘OATS’와 다목적 천연세제 ‘PURE’를 출시하였으며, 올해 러시아 최대 유아용품 전시회인 ‘MIR DETSTVA’와 대한민국 우수 상 품 전시회(G-FAIR KOREA)에 참가하여 이름을 알렸고 내년에는 ‘홍콩 유아용품 전시회’를 필두로 다수의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대한민국 친환경 생활용품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