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40 (토)
아뜰리에 대전미용학원, 2020학년도 서경대학교(본과) 미용예술학과 수시 합격자 배출
상태바
아뜰리에 대전미용학원, 2020학년도 서경대학교(본과) 미용예술학과 수시 합격자 배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7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대학교 및 미용전문대 입시전문 학원으로 알려진 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에서 2020학년도 서경대학교(본과) 미용예술대학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수시 1차 대전생활과학고 이충인(3학년) 학생이 최종 합격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서경대학교(본과)는 미용인들에게 ‘미용계의 서울대’라 불릴 만큼 수준 높은 실력과 쟁쟁한 경쟁력을 자랑해 전국 미용대학 입시전문 학원들이 서경대학교(본과) 진학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고 있다. 특히 서경대는 내신성적 20%, 실기고사 80%를 기준으로 합격자를 선발하고 있어 하루라도 빨리 전문 교육기관에서 실기를 철저하게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아뜰리에 대전미용학원은 대전지역에서 오랜 전통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새롭게 변화하는 실기고사 입시 흐름을 정확하고 발 빠르게 분석하여 수강생들이 각자 희망하는 대학에 진학하도록 철저한 맞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0학년도 수시 1차에서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 이충인(대전생활과학고3) 학생은 서경대학교(본과) 외 을지대학교, 성결대학교, 건양대학교, 명지전문대에도 합격하며 5관왕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밖에도 대전미용학원은 2년제 및 4년제 많은 대학교에서도 합격생을 대거 배출하며 명실상부 입시 명문 교육기관으로 명성을 알리고 있다.

 

아뜰리에미용학원 측 관계자는 “수강생들은 본원에서 수업을 수강하며 2년제, 4년제 미용대학교에 진학하고 있다. 상위권 대학에 지속적으로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해내는 것은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 덕분이라 생각한다. 또한 교육 부분에서는 현재 서경대학교(본과) 미용예술대학 에어브러쉬, 바디페인팅 외래교수로 활동 중인 박주희 원장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며 철저하게 입시를 대비하고 있다. 남은 수시 2차 및 정시에서도 많은 합격생이 나올 수 있도록 수강생들의 교육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프랑스 본교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뷰티아카데미로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수강료, 대학진학 및 취업 관련 정보는 대전미용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유선 또는 방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