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5 (목)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프리미엄 매트리스 1+1 세일 실시
상태바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프리미엄 매트리스 1+1 세일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의 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는 국내 브랜드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는 다양한 브랜드, 수많은 제품이 있는만큼 구매하기전 꼼꼼히 따져봐야 할 것들이 있다.

우선, 건강을 위해서는 매트리스에서 환경호르몬등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지 확인이 필요한데 가장 확실한 방법은 공인된 인증기관의 인증을 확인해보는것이다.

또한 여러가지 인증과 더불어 자신의 신체에 맞는 매트리스인지도 꼼꼼히 따져 보아야하므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는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이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지슬립(Cozysleep)에서는 브랜트우드홈 외에도 씰리,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프리미엄급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수입 침대 매트리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프로 할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해드리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수퍼싱글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프리미엄 브랜드전' 1+1 이벤트 등 다양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매장 코지슬립 측은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브랜드와 제품의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코지슬립에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서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니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체험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이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친환경 프리미엄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친환경 매트리스는 내장재부터 커버부분까지 어떤 친환경 인증을 받았는지가 중요한데 미국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의 침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소재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Certipur-US 인증에 더해 밀폐된 공간에서 공기 중 발암물질 및 유해물질 방출까지 수개월간 테스트해 안전함을 인증받는 eco-INSTITUT인증과 Greenguard인증 중에서도 골드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섬유제품 원자재의 안전성을 보증해주는 유럽 인증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전문가들이 인정한 섬유제품의 친환경 유기농 인증의 최고라벨인 GOTS인증과 천연 라텍스 인증인 GOLS인증 등을 통해 친환경 유기농 매트리스임을 인증 받은 안전한 프리미엄 친환경 수입 매트리스로 스마트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분당 용인, 남양주 하남, 경북 대구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상담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