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15 (금)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명문가·사회지도층 위한 비공개 노블레스 서비스 진행 중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명문가·사회지도층 위한 비공개 노블레스 서비스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8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력 명문가 또는 사회지도층의 경우 작은 일에도 큰 피해를 입거나 큰 파장을 불러올 수 있다. 연애나 결혼에도 예외는 아니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고 신중할 수밖에 없다. 

이에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는 엔노블만의 특별한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신중한 만남을 가져야 하는 명문가와 사회지도층 등 노블레스에게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노블레스 서비스는 크게 3가지 특징으로 이뤄져 있다. 첫 번째는 ‘1% 매칭 서비스’이다. 특별한 명문가들을 위해 비공개 특별 네트워크를 운영하여 서로의 수준에 부합하는 만남을 주선하는 것이다.

두 번째로는 특별 비공개 회원관리를 꼽을 수 있는데, 담당 매니저와 VVIP 전담팀, 관리팀 등의 최소 인원만이 회원정보에 접근이 가능하게 하는 등 특별한 보안 속에서 관리된다. 상담 또한 회원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가능하다.

마지막은 섬세한 만남을 주선하는 것이다. 노블레스 층의 경우 생각하는 조건이 많은 편이다. 이에 사회적 지위와 집안 수준은 물론, 경제력과 직업, 성격과 취미 등 사소한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고려하여 만남을 주선한다.

실제로 엔노블의 이러한 노블레스 서비스를 통해 L그룹 오너일가 남성, G그룹 부회장 장녀, K국회의원 장녀 등이 특별한 관리 속에서 성혼할 수 있었으며, 수준 높은 최고의 노블레스들이 엔노블을 통해 관리되고 있다.

한편, 상류층을 위한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노블레스를 위한 서비스 외에도 전문직, 대기업 직장인, 크리스천, 스페셜 재혼, 해외 교포 등의 성혼 분야에서도 차별화·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