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5 (금)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수험생할인 및 12월 이벤트
상태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수험생할인 및 12월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7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수의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배출한 서울 강남 논현동 메르뷰아카데미가 수험생할인 및 12월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부의 합법화 발표로 반영구화장학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 학원들이 원생 모집에 열을 올리는 가운데, 메르뷰아카데미가 합법화 기념, 할인 이벤트로 예비 수강생들의 수업료 부담을 낮추면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실시, 단기간에 전문가 수준으로 반영구화장 스킬을 향상시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는 과거와 다르게 반영구화장 기법이 빠르게 변화해 한가지 기법으로는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없다. 또한 낙후된 기법을 배울 경우, 아트 메이크업 분야의 흐름을 이해하기 어려워 재교육을 받아야 할 가능성이 농후해, 다양한 루트를 통해 반영구화장학원의 정보를 모아야 한다.

11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메르뷰아카데미는 대표원장 직강과 반영구화장 전문강사진이 수강생을 밀착지도, 트렌디한 기법부터 자체 개발 반영구화장법까지 전수하고, 뷰티 아티스트로서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위생, 색채학, 소독학 등 다양한 이론 수업을 실시한다. 또한, 국내 반영구아카데미 원장 최다 배출 아카데미로 자체 개발 교재와 인체와 가장 흡사한 교보재를 활용, 고객 맞춤 제안 시술이 가능하도록 평생책임제를 채택하여 실습위주 교육으로 기초 과정 및 심화과정을 이해, 실무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주말반과 저녁반을 개설하여 직장인을 위한 수강시간 선택의 자유를 부여하고, 개인별 고객응대,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하여 취업과 창업까지 연계한 교육을 실시해 수강생들을 아트 메이크업의 전문가로 성장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12월 할인 이벤트가 반영구화장학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수강료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고, 본원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반영구화장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중국, 베트남, 방콕, 말레이시아 등에 지점을 두고 국내를 넘어 한국의 아트 메이크업 기술을 알리는 앞서고 있는 메르뷰아카데미의 11월 이벤트 및 기타 등록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유선, SNS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