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3 11:30 (목)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플랫폼 ‘클라우드 원’ 출시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플랫폼 ‘클라우드 원’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27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지원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서비스 플랫폼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원은 개발자가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동시에 위협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고객의 어려움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유연성과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빠르게 발전할 수 있는 혁신성을 갖고 있으며 클라우드 인프라가 최적으로 구성될 수 있도록 강화된 컨테이너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새로운 보안 서비스, 네트워크 보안, 파일 스토리지 보안 및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PMS)가 추가되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올인원 플랫폼 접근법은 기업의 클라우드 여정의 진행 단계에 상관 없이 단순하고 유연하며 자동화된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고객들은 모든 서비스에 대한 단일화된 로그온 기능, 공용 사용자 및 클라우드 서비스 등록, 단일 콘솔에서의 가시성 및 동일한 가격과 과금 모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진광 트렌드마이크로 한국 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는 10여 년 전 클라우드가 등장한 이래로 고객의 안전한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사용하는 혼합된 레거시 서버, 가상화 데이터 센터와 컨테이너,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최신 서비스는 모두 클라우드 원을 통해 보호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우드 원 플랫폼은 워크로드 보안, 네트워크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등 세가지 서비스가 완전히 통합된 형태로 2020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다른 구성 요소는 2020년 1분기에 독립형 솔루션으로 제공되며, 2020년 말까지 클라우드 원에 통합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