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55 (목)
누런 치아 이젠 집에서 간편하게 치아미백 가능
상태바
누런 치아 이젠 집에서 간편하게 치아미백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7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공식 스토어샵 ‘네스럽’은 가정이나 실내에서 간편하게 케어가 가능한 셀프치아미백 기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치아미백기계는 우리 몸의 구강 내 치아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안전성을 인증받은 의료기기를 사용해야 하며, 이번에 출시한 네스럽 치아미백기계는 고려대학교 구로치과병원 임상시험을 통해 광선조사기 치아미백제 활성화 인증을 받았다.

셀프치아미백은 집에서 치아 관리가 가능하며 크기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치아 전체로 균일하게 광선이 조사되기 때문에 개인 마다 다른 치열에 최대한 호환될 수 있도록 설계를 적용했다.

네스럽 치아미백기계는 블루 LED를 채택하고 있는데 치아미백제를 활성화하는데 적합하기 때문에 단기간 안으로 치아를 밝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기기 구조상 마우스피스가 있어 젤이 침에 의해 흘러내릴 걱정이 없다.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색상표를 참고하여 치아미백 과정에서 점차 개선되는 치아 색상의 변화를 더욱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말한다.

네스럽 쇼핑몰의 관계자는 “새로이 출시한 셀프치아미백은 하루 3번 5분간 꾸준히 사용한다면 7일이내로 점진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을 구강 내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소재 사용과 치아미백제 젤 구성을 모두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치아미백기계를 첫 구매할 때 함께 사용하게 되는 치아미백용 젤을 같이 배송하며 이후에는 네스럽 쇼핑몰에서 리필용 젤만을 따로 구매할 수 있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셀프치아미백 기기는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정품 구매를 해야하며 유튜브 동영상 등을 통해서 정확한 사용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