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15 (수)
[채용] 가비아, 하반기 인턴십 모집
상태바
[채용] 가비아, 하반기 인턴십 모집
  • 길민권
  • 승인 2014.11.21 0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기획·UI디자인·개발·시스템엔지니어링·영업 등 2일 접수 마감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2014년 하반기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웹 기획, 웹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링, UI 디자인, 프론트엔드 개발, 영업 등 총 6개 분야에서 모집하며, 4년제 정규대학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서 2015년 상반기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12월 2일까지 가비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며 서류 합격자는 8일 개별 통보한다. 이후 인·적성 검사와 기술·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에게는 내년 1월부터 2개월간 각 팀에서 실무를 직접 다룰 기회를 준다. 1:1 멘토링을 통해 업무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IDC 견학, 개별 프로젝트 수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인턴십 기간이 만료되면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취업할 기회를 얻는다.
 
가비아 하반기 인턴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www.gabia.com/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인사팀 전호경 팀장은 “실무에 직접 참여하여 종합적인 역량을 기를 토대를 마련해주는 것이 가비아 인턴십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서 “창의적인 IT 기업에 관심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IT 및 정보보안 뉴스는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