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40 (금)
포티넷, 가상화 기반 포티샌드박스 출시…ATP 체제 구축
상태바
포티넷, 가상화 기반 포티샌드박스 출시…ATP 체제 구축
  • 길민권
  • 승인 2014.11.21 0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P 방어 위한 포티넷 샌드박스 솔루션 손쉽게 구축 가능해”
포티넷 코리아(사장 조현제)는 올해 시행된 NSS랩(NSS Labs) 테스트에서 99%의 데이터 유출 시도 탐지율을 기록하며 추천 등급을 획득한 포티샌드박스가 이제 가상 어플라이언스로도 제공된다고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포티샌드박스의 장점을 활용해 자사의 주요 인프라 구간, 주요 데이터 센터, 혹은 지역적으로 분산된 위치에도 지능형 위협 보안(이하 ATP) 방어를 위한 포티넷의 샌드박스 솔루션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며 “또한 가상화 기반의 포티샌드박스-VM은 포티넷의 다른 보안 솔루션들과 통합될 수 있도록 신규 API 기능을 지원한다. 포티넷의 최신 포티OS 5.2 기반 포티메일과의 통합을 통해 이메일 벡터 공격에 대한 더 높은 보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포티넷의 타미르 하도프 프로덕트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기업이 나날이 증가하는 정교한 지능형 지속 위협과 연이은 대규모 데이터 유출 사고로 인해 여느 때보다 보안에 대해 민감해진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매우 효과적이면서도 구축이 손쉬운 솔루션을 원하는 고객사에게 포티샌드박스가 그 해답이다. 포티샌드박스는 포티가드랩이 제공하는 전문성과 혁신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위협 탐지 기능를 제공하며, 물리적, 클라우드 옵션의 유연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가상 폼팩터로도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