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5 (금)
아크로니스, 기업 데이터 통합 관리 ‘아크로니스 액세스 7’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기업 데이터 통합 관리 ‘아크로니스 액세스 7’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11.21 02: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데이터에 대한 안전한 액세스와 관리 지원 솔루션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싱가폴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아크로니스 아시아 파트너 서밋’에서 기업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9월 싱가포르에서 공식 출범한 아크로니스 아시아•태평양 본부의 주관 하에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간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아크로니스 아시아 파트너 서밋’에서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을 발표했다. 기존 아태지역 총괄 부서에서 확장해 아태 본부를 출범한 아크로니스는 미주, 유럽 중심의 비즈니스 거점을 아시아로 옮겨,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스토리지, 백업, 클라우드 및 보안 시장에 초점을 맞춰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은 기업 데이터에 대한 안전한 액세스와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대량의 PC를 운영하는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규모와 운영환경에 맞는 다양한 버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기업 내외부에서 파일 서버, NAS, SharePoint 및 랩탑,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개인 장치를 통해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고려해 iOS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기기에서 모두 모바일 데이터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크로니스 관계자는 “액세스는 기업의 IT 인프라와 전체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로 구현된 솔루션으로 시스템 간 호환성 문제를 최소화 했으며, 기업의 복잡한 하이브리드 환경에서도 쉬운 적용과 관리가 가능하다”며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에 접근 시 아크로니스 엑세스는 이중 보안 기능으로 데이터 유출의 위험을 최소화하며, 인증된 사용자는 쉽고 빠르게 문서에 접근 및 편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세르게이 빌로소프 아크로니스 CEO는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안과 원활한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으로, 기업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공존하는 아시아에서도 아크로니스의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규모에 최적화 된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파트너 서밋 행사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아시아 시장 저변을 넓혀갈 수 있도록, 지역 특성에 최적화 된 제품과 파트너 프로그램, 비즈니스 모델을 정립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