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20 (금)
전준모, 전산세무회계 1급 및 2급 자격증 관련 교육과정 무료인강 선봬
상태바
전준모, 전산세무회계 1급 및 2급 자격증 관련 교육과정 무료인강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7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전준모(전산회계, 전산세무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김종화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전산회계∙전산세무 1급 및 2급 자격증 관련 이론, 실기 인강 및 FAT1급, TAT2급 인강을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 메인 홈페이지에서 네이버카페 카테고리로 들어간 후 전준모(전산회계, 전산세무를 준비하는 사람들)를 검색해 접속하고 카페회원가입을 하면, 고용노동부 HRD 재직자내일배움카드 같은 국비지원교육카드가 없어도 ▲전산회계 1급∙2급 이론∙실기∙기출문제 인강 ▲전산세무 2급 이론∙실기∙기출문제 인강 ▲FAT1급 인강 ▲TAT2급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전준모의 전산세무회계 인강과 한국공인회계사회 국가공인 AT(FAT, TAT) 자격시험 인강은 30년간 회계강의를 담당한 ‘회계의 달인’ 김종화 스타강사가 핵심내용 위주의 족집게 수업을 진행하고 초보 수험생도 이해하기 쉽게 독보적인 노하우로 교육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회계원리기초(기본) 인강으로도 추천될 만큼 기초부터 교육해 회계 관련 자격증 종류 시험(재경관리사시험, 공인회계사 CPA 시험, 전산회계운용사 1급∙2급∙3급 등)을 공부한 적 없는 초보자가 독학하기에도 좋다.

아울러 전준모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시 이곳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전산세무회계사 1급∙2급 자격시험의 일정, 시간, 공부기간, 접수방법, 과목난이도, 합격률, 가답안 확인법, 기출문제, 핵심요약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전준모 네이버카페는 전산세무회계 지식을 교육해 기업 재무제표(재무상태표) 보는법(분석), 양도소득세, 증여세, 상속세에 관한 학습, 회계세무∙경영학과 공부, 경리사무원직 업무, 재무설계관리사 실무, 노무사∙세무사∙관세사 법인 상담사무실(사무소) 취업 등에 일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