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00 (금)
2020 태국방콕 지식재산·발명·혁신·기술 전시회 한국관 참가자 모집
상태바
2020 태국방콕 지식재산·발명·혁신·기술 전시회 한국관 참가자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7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시장진출을 위한 교두보 확보와 권위 있는 수상의 영예를 한번에

한국발명진흥회(회장 구자열)가 '2020 태국방콕 지식재산·발명·혁신·기술 전시회' 한국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태국 정부가 주최하고 국왕 직속기관인 태국국립연구협의회(NRCT)에서 주관하는 국제전시회로 2020년 2월 2일(일)부터 6일(목)까지 5일간 방콕 International Trade &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전시 홍보뿐 아니라 현장 심사를 통한 수상의 영예도 얻을 수 있다.

특히, 한국발명진흥회에서는 이번 전시회에 출품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상협회 등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 매칭을 지원하고, 주최측에서는 현지 바이어와의 상담 기회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판로 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며, 전시회 참가 후 국내 유명온라인 쇼핑몰 및 유통벤더 등에 상품입점을 적극 추천할 예정이다.

한국발명진흥회 고준호 상근 부회장은 “태국은 동남아 시장진출을 위한 교두보 확보에 중요한 국가이다.”면서 “우수한 특허 제품을 가지고 있는 국내 기업들은 이번 전시회 출품을 적극 고려해 볼 만하다”고 밝혔다. 

본 전시회의 출품 대상은 내국인이 개발한 발명·신기술로서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등록 또는 출원 중인 발명품이며, 참가 신청은 12월 24일까지 한국발명진흥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