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9:05 (화)
‘완판 또 완판’ 프롬비,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가습기 눈길
상태바
‘완판 또 완판’ 프롬비,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가습기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7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가전 전문 기업 프롬비(대표 정현철)는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가습기’가 8차에 이어 9차까지 연이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프롬비는 2017, 2018, 2019년 중앙일보 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으며, 다양한 생활가전을 선보인 바 있다. 프롬비의 워터캡슐2 가습기는 여타 가습기와는 달리, 프롬비만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이 도입된 상품이다. 무엇보다 번거로운 세척 없이, 생수병이나 컵에 꽂아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가습기’는 기존 워터캡슐 가습기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각종 컵과 생수병 등에 자유롭게 호환이 가능한 가습기이다. 또한 1,8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무선으로 최대 8시간 사용할 수 있다.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독서실, 비행기, 차량 등 콘센트가 없는 곳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공간적 제약을 없앰과 동시에 이동의 편리성을 취한 혁신적인 제품이며, 138g의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시간당 90ml라는 어마어마한 가습량을 뿜어내는 점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가습기 살균제의 여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프롬비 가습기는 별도의 살균제 없이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틱형으로 다양한 컵, 생수병 등에 자유롭게 호환이 되기 때문에 번거로운 세척이 필요하지 않고, 내부 필터 역시 교체가 손쉽게 가능하다. 더불어 버튼 하나로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도 간편하다. 여기에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외관과 실버, 골드, 핑크의 메탈 색상이 가정과 사무실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프롬비 관계자는 “워터캡슐2 무선 가습기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비의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가습기는 프롬비샵,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