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5 (목)
여성 속옷쇼핑몰 속옷채널, 퀸즈맥시 19FW 웜 바디슬리머 홈쇼핑 전격 런칭
상태바
여성 속옷쇼핑몰 속옷채널, 퀸즈맥시 19FW 웜 바디슬리머 홈쇼핑 전격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6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소재 모달로 제작하여 디자인은 물론 착용감까지 뛰어난 여성속옷브랜드 퀸즈맥시에서 19FW Collection 으로 "웜 바디슬리머 이너웨어"를 홈쇼핑으로 선보인다. 속옷채널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퀸즈맥시 '19FW 웜 바디슬리머 란쥬내의 세트'는 추운 겨울 내의, 브라, 쉐이퍼를 다 껴입지 않도록 제작된 올인원 란쥬내의 이며, 내 몸에 맞춘 듯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성의 건강을 위해 답답하고 인위적은 몰드는 제거하고, 통풍과 쾌적함을 위한 고밀도 스펀지 브라로써, 가슴 전체를 감싸주는 풀 컵브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으로 내세웠다. 또한 앞, 뒤 360도 전체에 덧데어진 소프트 광폭 파워넷은 여성의 바디라인 따라 피팅되어, 전체 쳐진 살들을 정리정돈하며 몸매 라인을 살려준다. 렌징사 모달 원사와 인비스타 라이크라 원사를 사용하여 신축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폭넓은 사이즈는 S(90), M(95), L(100), XL(105), 2XL(110)로 분리하여 내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핑크, 카키코코아 3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당신을 위한 선물 ’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속옷채널은 일상속옷부터 보정속옷까지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대표 제품 "웜 바디슬리머 이너웨어" 외에도 쉐이핑 팬티, 노와이어 브라렛 팬티 세트, 햄팬티, 모달 팬티, 인견 팬티 등의 다양한 여성 브라 및 언더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속옷채널 관계자는 “모든 전 상품을 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여 거품을 빼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통하여 초이스 된 자연소재 및 신소재만 사용한다." 고 설명했다.

“앞으로도 편안하고 실용적인 속옷 브랜드로써, 최상의 퀄리티, 차별화된 디자인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웜 바디슬리머 이너웨어는 11월 29일(금) 부터 SK스토아를 시작으로 홈쇼핑 여러 채널에서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속옷채널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