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05:40 (금)
수산아이앤티, 경찰청∙서울시청 등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공급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경찰청∙서울시청 등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26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청, 서울시청, 서울대학교, 국방산하기관 등 공공기관 약 70곳에 솔루션 공급

수산아이앤티(대표 이성권)가 최근 경찰청과 서울시청 등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eWalker SWG V9(이워커)을 공급했다고 26일 밝혔다.

수산아이앤티의 비업무/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eWalker SWG V9은 하반기 공공 보안시장 불황에도 불구하고 경찰청과 서울시청을 비롯 서울대학교, 국방산하기관 등 공공기관 약 70곳에 공급되었으며, 특히 최근 ‘전국지방의료원연합회’의 표준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공공기관 유해사이트 차단 시스템 표준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eWalker는 수산아이앤티의 대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으로 비업무/유해사이트 접속을 제어 해 네트워크 보안 정책 강화를 돕는 제품이다. 공공기관을 비롯 금융, 기업 등 1,000여 곳이 넘는 고객이 선택한 eWalker SWG V9은 CC인증 및 GS인증으로 성능 검증이 완료 된 상태다.

SSL 암호화 트래픽 가시성까지 확보한 eWalker SWG V9은 다양한 네트워크 구성에 적용 가능하며, 국내외 기타 네트워크 장비와 뛰어난 연동성을 자랑한다. TLS 1.3까지 암호화 트래픽 복호화를 지원하는 eWalker SWG V9은 고객의 필요에 따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며 뛰어난 성능과 함께 관리 및 사용자 편의 기능 확보로 경쟁력을 갖췄다.

특히, 관리자의 수고 없이 승인된 정책이 바로 적용 가능한 ‘전자결재 시스템 연동 기능’과 외부 유해 DB를 실시간으로 적재하여 정책에 바로 적용하는 ‘External Block List’ 기능, 계정 별로 Office365와 같은 웹프로그램 접근 제어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제어 기능’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기능으로 관리자의 업무 부담을 줄여주고 보안정책을 강화 해 공공 뿐만 아니라 금융권 등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산아이앤티 김종우 보안사업 본부장은 “고객 환경에 따라 최적의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는 eWalker SWG V9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며 공공기관의 표준제품으로 자리매김 했을 뿐 아니라 금융 및 기업 등 네트워크 특성에 따라 연동이 까다로운 고객들에게 문제 해결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고 말하며 “올해 출시된 네트워크 DLP 솔루션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