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50 (토)
애드피플, 소상공인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시뮬레이션 시스템 플랫폼 선보여
상태바
애드피플, 소상공인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시뮬레이션 시스템 플랫폼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2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피플이 바쁜 자영업자와 중소기업을 위한 PC와 모바일 정부지원사업 시뮬레이션 시스템 플랫폼을 선보였다.

애드피플은 11월 1일 특허청에 “정부지원사업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등록하며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 상생 지원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시뮬레이션 시스템”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 특허기술은 사용자가 “정부지원사업 한도조회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결과를 기업의 자금조달 계획에 용이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한도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해당 서비스를 통해 정부지원사업에 대한 객관적이고 가능한 한도정보를 제공하여 자금 조달 및 기업의 자금계획 수립에 대한 사용자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이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정부지원사업 한도조회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애드피플이 자영업자와 중소기업의 경영애로를 해소하고자 직접 개발한 PC, 모바일 정부지원사업 시뮬레이션 시스템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운영하는 기업의 업종, 생산품, 4대보험종업원수, 산업재산권 보유현황, 신용보증기금 보증서 사용현황, 신용보증재단 보증서 사용현황, 기술보증기금 보증서 사용현황, 중소벤처 기업부 차입금현황,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차입금현황,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 보증서 사용현황, 무역보험공사 보증서 사용현황, 은행 신용대출 현황, 은행 담보대출 현황, 사용자 기업의 설립연월, 최근 3개년 연 매출액, 수출여부 및 수출금액, 사용자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인증서, 사용자 및 사용자 기업의 부가세 연체 및 압류유무, 사용자의 개인신용등급 등의 조건에 따라서 각기 다른 정책자금 한도조회 값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애드피플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인들이 국내의 모든 유무상 정부지원사업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사용자의 경영난을 최소화하여 기업경영의 자금 부담을 경감시키는 효과가 있다. 자영업자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도 곧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애드피플 측은 이 플랫폼을 통해 '정부지원사업 TIP' 등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대상 금융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