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55 (목)
프로비트 거래소, 27일 주차 예약 시스템 주차팅(PSR) IEO 진행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27일 주차 예약 시스템 주차팅(PSR) IEO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오는 27일 주차 예야 시스템인 주차팅(PSR)의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차팅은 ‘유후 주차공간의 공유를 통한 주차 예약 시스템’으로 자신의 할당된 주차공간을 불필요 &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 공유/판매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타인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 공유 블록체인 기술도입으로 위치기반 유저들의 활동은 빅데이터로 연결돼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랫폼을 통해 유저들은 편리한 주차팅 자산 관리와 자산 분배 프로토콜 앱을 이용하여 사용되지 않는 주차 공간을 팔거나 합리적인 가격에 주차 공간을 살 수 있다. 

주차팅을 통해 지하철역 근처 및 핫플레이스 주차지역을 확보할 수 있고, 차량이 없어도 누구나 지정 주차장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재테크 사업도 가능하다. 아울러 글로벌 & 로컬 파트너의 전 세계 주차장 공유 통합으로 PSR 토큰 결제 및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PSR 토큰은 가격과 유틸리티 상승이 예상된다.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PSR토큰의 경제성과 유저수 증가로 인한 가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주차팅(PSR) IEO는 오는 27일(수요일) 15시부터 29일(금요일) 23시까지 진행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 방문자 수에 있어 탑 25위 거래소로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15,000명 이상, &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수 41,000,000 이상이다. 

지금까지 13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안전적, 전문적인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 중이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95%의 자산이 콜드월렛에 보관되며 FIDO U2F 하드웨어 키와 소프트웨어 2단계 보안 설정이 지원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최근 이더렙(Etherlab)에서 공개한 '국내 상위 20위 암호화폐 거래소 월평균 방문자 증감율'에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달 순위에 비해 4계단이나 상승했는데 이는 모든 거래소를 통틀어 가장 큰 상승폭이다.

2개의 거래소만이 방문자 증가율을 기록한 가운데, 프로비트는 월평균 방문자가 25%나 증가했다. 현재 프로비트 거래소는 1주년을 맞아 USDT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정된 거래쌍에 대해 거래하면 상위 25명에게 10,000 USDT를 보상한다. 

도현수 프로비트 거래소 관계자는 "1주년을 맞이한 프로비트는 1년 만에 국내 거래소 탑 10위안에 드는 성적을 보였다. 이를 축하하고자 USDT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해 거래량이 많은 유저들에게 USDT 를 보상으로 지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