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05 (수)
남양주, 마석 가구단지 침대 전문 할인매장 ‘메타가구’ 전 제품 30% 이상 파격 할인 행사
상태바
남양주, 마석 가구단지 침대 전문 할인매장 ‘메타가구’ 전 제품 30% 이상 파격 할인 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가구단지 침대 전문 할인매장 ‘메타가구’가 연말을 맞이하여 11월 25일부터 12월 1일 기간 한정 모든 제품 30% 이상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석 가구단지 원목가구 전문 할인매장 메타가구는 우수 중소기업 가구 상설 전시장으로서 착한 단가와 최저가 보장, 우수한 퀄리티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메타가구는 게르마늄 건강침대부터 거실가구, 주방가구, 침실가구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되어 있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이사를 준비 중인 고객들의 입주가구, 자녀의 입학으로 주니어가구를 찾는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이처럼 전시 제품의 컨셉이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어 원하는 장소와 목적, 분위기에 맞는 가구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식탁, 매트리스, 화장대, 소파, 테이블 등의 가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시계와 조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저가의 가구부터 고가의 가구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예산에 맞는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전시품은 원가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현재는 게르마늄 소파를 기존 250만 원에서 180만 원까지 5조 한정판매, 게르마늄 침대 퀸사이즈를 기존 140만 원에서 99만 원까지 5조 한정으로 판매 하고 있으며, 세라믹 식탁의 경우 4인용 기준 65만 원, 6인용 기준 75만 원 각각 5조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하고 있다.

생산자에서 소비자 직거래로 최소한의 마진으로 최저가를 보장하는 남양주 가구단지 ‘메타가구’ 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또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