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1 11:00 (수)
‘라드웨어 솔루션 데이 2019‘ 성료
상태바
‘라드웨어 솔루션 데이 2019‘ 성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25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테온 플랫폼 신제품, 클라우드 시큐리티 솔루션 소개
‘라드웨어 솔루션 데이 2019‘
‘라드웨어 솔루션 데이 2019‘

라드웨어(대표 김도건)는 22일(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라드웨어 솔루션 데이 2019‘가 250여 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라드웨어 솔루션 데이 2019‘는 국내 시장 및 IT 환경에 최적화된 알테온 플랫폼 신제품 및 클라우드 시큐리티 솔루션을 소개하고, 보안 강화를 위한 클라우드 디도스(DDoS) 및 보안 솔루션의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알테온 플랫폼 소개 및 특징 ◇다양한 알테온 활용사례 소개 ◇멀티클라우드환경에서의 알테온 활용 방법 ◇비전(Vision) 및 웹을 통한 알테온 가시성 ◇새로운 앱월(AppWall) WAF 소개 ◇공공시장을 위한 알테온 플랫폼 소개 ◇알테온 성공사례 소개로 구성된 파트 I과 ◇클라우드 워크로드 프로텍션(CWP) 소개 ◇클라우드 WAF와 봇 매니저 ◇클라우드 디도스 솔루션 및 레퍼런스 소개를 포함한 파트 II, 총 2개의 파트로 나눠서 진행됐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대표는 “클라우드, 모바일, 사물인터넷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IT 환경에 따라, 다량의 트래픽에 대응할 수 있으며 높은 보안성을 가진 하이엔드 ADC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라드웨어는 이러한 국내 시장에 맞춰 국내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한국형 ADC 플랫폼을 계속해 출시하고 있으며, 국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한 지원과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기반으로 국내 기업들이 자사의 보안 환경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얻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국내 사이버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의 선두업체로서 더욱 많은 국내 고객분들에게 보안 솔루션의 최신 기술 트렌드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