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15 (토)
울산웨딩박람회 LG베스트샵 울산달동점,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 오는 12월 7일 개최
상태바
울산웨딩박람회 LG베스트샵 울산달동점,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 오는 12월 7일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지역에서 개최되는 울산웨딩박람회,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12월 7일~12월 8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이번 울산웨딩박람회는 LG베스트샵 울산달동점에서 열릴 예정으로 웨딩플래너들과 검증된 웨딩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하여 울산웨딩홀부터 울산스드메, 울산스튜디오, 울산허니문, 울산예물, 울산한복등의 웨딩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결혼에 대한 부담감을 낮출 수 있다. 

이번 울산웨딩박람회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 참가 예비부부들은 전문 웨딩플래너의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1:1 맞춤상담을 통하여 만족도 높은 예식을 준비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들이 준비된 울산결혼박람회로 예비부부들의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100만원 상당의 현대상품권과 수제 고급 디퓨저, 로또 등의 혜택은 물론 계약사은품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2020 울산 청남웨딩홀 그랜드오픈으로 예비부부 선착순 50쌍에게 오픈특가가 적용될 예정이며 그 밖에 다양한 웨딩홀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웨딩페어를 통하여 결혼준비 A부터 Z까지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웨딩 품목별로 꼼꼼하게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다.

아울러 울산결혼박람회에서는 인기 웨딩스튜디오 최다 제휴로 트렌드에 맞는 스튜디오 리스트를 제공 하고 있으며 스튜디오 업체별로 알찬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웨딩과 이승진웨딩에서는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드레스 특별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안전하고 재미있는 허니문을 위하여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신혼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허니문 특전 제공까지 모두 제공될 예정이다.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웨딩 품목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으며 울산예물, 울산예복, 울산한복, 울산혼수가전까지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으로 부담없이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상담만 받아도 울산웨딩박람회만의 특별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울산웨딩박람회는 완벽한 웨딩컨설팅을 시작으로 검증되고 믿을 수 있는 웨딩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까지 마련되어있다. LG전자 베스트샵 울산달동점에서 개최되는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를 통하여 실속있는 결혼준비가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과 박람회 사전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