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50 (수)
랜드프로 강남학원, 상가중개실무 강의 개강 및 RSA 4기 설명회 진행
상태바
랜드프로 강남학원, 상가중개실무 강의 개강 및 RSA 4기 설명회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성공적인 상가중개를 위한 상가중개실무 강의 개강 및 중개사무소 창업과 성공을 위한 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 4기 공개모집 설명회를 진행한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과정, 부동산중개실무 과정, RSA(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과정을 운영하는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강의 능력과 실무 경험을 겸비한 교수진을 다수 등용해 양질의 강의를 제공해왔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의 ‘상가중개실무 바이블’ 강의는 해박한 상가투자 지식을 자랑하는 최원철 대표가 중개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차별성 및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알려준다. 상권분석, 상권 단절 요인, 건축물 용도와 임대 가능 업종 등 상가중개와 관련한 실무를 교육해 상권의 개념과 상권 분류별 특징을 완벽히 습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11월 29일(금)에 개강할 예정이며 총 8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또한 다년간 상권분석 경험으로 탄탄한 실력을 갖춘 신일진 대표의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 일일특강도 11월 29일(금) 오후 7시에 예정되어 있다.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은 GIS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의 부동산 관련 데이터를 분석하는 법에 대해 교육하는 강의이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에 대해 배우고 싶거나 빅데이터를 활용해 다양한 정보를 가공·분석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합격전략설명회를 매주 수·토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하고 있다. ‘2020 공인중개사 합격전략설명회’에서는 동차합격을 위한 커리큘럼 과정 소개, 출제경향 및 합격전략 제시, 수험생활 노하우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참가 시 2020 기초입문서, 민법조문집, 학개론 용어해설집, 고급 텀블러,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100% 제공받게 된다. 설명회 당일 등록한 등록생에게는 2020년 공인중개사 연회원 특별할인 및 2019년 1차 입문·기본과정 인강(교재 포함) 수강 혜택 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운영 중인 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는 국내 유일 중개사무소 창업 및 실전 교육 프로그램이다. RSA 4기 교육과정은 1:1 전담 지도교수 운영, 중개업 투자컨설팅 지원, 수료식 및 워크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RSA 4기 이수자 중 성적 우수자에게는 부동산창업 지원금 1,000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본 모집은 12월 9일(월)에 마감된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RSA 4기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공개설명회를 열고 있으며, 앞으로 예정된 5·6차 공개설명회는 각각 11월 27일(수) 오후 7시, 11월 30일(토) 오후 2시에 진행된다. 1부 RSA 4기 교육과정 소개, 3부 질의응답, 4부 경품 추첨으로 동일하게 프로그램이 구성됐으며, 2부의 경우 5차 설명회에선 김종언 소장이 창업 전 중개 기술 습득 및 인적 네트워크에 대해 강의한다. 6차 설명회의 경우 박형순 대표의 블로그 상위 노출 특별 비법 및 부동산 광고/홍보 방법에 대해 알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 참석할 경우, RSA 온·오프라인 10% 수강할인권 및 랜드프로 5만 원 수강할인권을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도서 ‘부동산계약서 이렇게 작성하라’, ‘부동산중개업은 심리학이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