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15 (화)
유튜브구독자늘리기, SNS헬퍼로 안전하게 채널 키우기
상태바
유튜브구독자늘리기, SNS헬퍼로 안전하게 채널 키우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를 소수 크리에이터들의 광고 수입 수단으로 여기던 시대는 끝났다. 지금은 마케팅, 홍보, 브랜딩, 세일즈에 동영상을 활용하려는 개인 사업자나 소상공인, 중소기업에게 더욱 절실히 필요한 채널이 유튜브다.

양질의 콘텐츠가 인터넷 마케팅에서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공감한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한 현재의 마케팅 환경은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인터넷 마케팅의 성과는 정보 제공량이 콘텐츠의 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말도 나오고 있다. 업로드 횟수뿐만 아니라 구독자의 수나 조회 수 또한 무시할 수 없다.

따라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유튜브구독자늘리기가 필수가 되었다. 하지만 유튜브구독자늘리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아 자체적으로 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유튜브구독자늘리기 및 조회수나 좋아요도 클릭 몇 번 만으로 간편하게 늘릴 수 있다. SNS헬퍼와 같은 업체가 많이 생겼지만, SNS헬퍼는 고급 트래픽만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계정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나만의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유튜브를 어떻게 최대한 활용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또는 지금과는 다른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고 싶은 사람이나, 내 브랜드로 또 다른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사람에게 SNS헬퍼는 현명한 선택일 수 있다.

유튜버들이 말하는 전업 유튜버의 기준은 최소 구독자 10만 명이다. 영상을 기다리고 업로드 때마다 봐주는 구독자가 적어도 10만 명은 있어야 유튜브 시장에 생계를 걸어볼 만하다는 것이다. SNS헬퍼에서 유튜브구독자늘리기를 통해 내 유튜브 채널의 경쟁력을 키워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