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25 (토)
스드메 전국 최저가 도전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알뜰 패키지 론칭
상태바
스드메 전국 최저가 도전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알뜰 패키지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드메 전국 최저가에 도전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68패키지, 77패키지를 론칭했다.

스드메 68패키지는 정찰제 68만원대로 본식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1번 보장,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 본식사진 스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드메 77패키지는 정찰제 77만원대로 본식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본식 원판, 본식 스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스드메 재능기부 특가 이벤트에서는 깨끗한 힌색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비스가 보장된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스드메 특가 출시를 통해 돈보다 남을 위해서 좋은 일을 실천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전했다.

또한 스드메를 준비함에 있어 “스드메패키지 내용에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 하고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KBSTV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되고, SBSTV에 국내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개된 바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특가 패키지 상품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라파엘웨딩카페 검색을 통해 알 수 있다. 또한 웨딩홀 추천, 한복대여 맞춤 추천, 신혼여행사 예물 등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