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30 (금)
하남가구단지 ‘벨리체소파’ 연말 창고정리 이벤트 임팔라소파, 가죽쇼파 DP상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하남가구단지 ‘벨리체소파’ 연말 창고정리 이벤트 임팔라소파, 가죽쇼파 DP상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3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공장직영 창고형가구매장 ‘벨리체소파’에서는 연말시즌을 맞아 다양한 인기상품을 포함한 여러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벨리체소파는 내년 3기신도시 수용지역으로 이사관계로 부득이하게 DP상품&재고 소파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벨리체소파’는 경기도 하남시 상사창동 하남가구단지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공장직영으로 운영되어 거품이 빠진 합리적인가격에 좋은 퀄리티의 가구들을 만날 수 있어 인근 지역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구점이다. 이번 연말시즌 할인 행사는 행사는 11월20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에는 기존의 할인가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벨리체소파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모든 벨리체소파의 전시 상품 제품으로 추가 제작된 상품들도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격 영국 프리미엄 패브릭 임팔라소파를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 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많은 전시상품을 연말에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연말시즌 프로모션에 대해 ‘벨로체소파’ 관계자는 "이제까지 벨리체소파를 하남까지 찾아와주신 고객 감사 이벤트 차원에서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프리미엄 영국 임팔라소파를 체험해보고 좋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창고정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할인율이 큰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임팔라소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하남가구단지 ‘’벨로체소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와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내방 또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