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55 (목)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 이벤트를 통해 업계 최저이용금액 책정과 방향제증정
상태바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 이벤트를 통해 업계 최저이용금액 책정과 방향제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3 0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의 최대 규모의 공항이자 동북아시아 허브공항인 인천국제공항은 국제선과 국내선이 다수 취항해 항시 붐비고 있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은 수화물이 많아 지하철이나 버스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보다는 자가용을 이용해 공항을 찾는다. 

타지에서 오랜 기간 체류하는 경우가 많아 주차요금이 발생하게 되는데, 인천공항의 공영주차장이 해를 거듭할수록 주차요금을 점진적으로 인상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부담 또한 해를 거듭할수록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아론파킹’이 발벗고 나섰다. 현재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인데, 업계 최저이용금액으로 주차가 가능해 여행객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3일간 기본 요금 3만원을 부과한 이후 하루에 5천원씩 주차요금이 부과된다. 장기주차이용시 요금할인이 적용되어 장기간 해외 여행을 앞둔 이들은 업계 최저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 관계자는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이용 시에는 반드시 주차대행 전문업체인지를 확인해야 향후 불미스러운 일들을 피할 수 있다.”라며 “현재 고객중심형 CS서비스를 통하여 현재까지도 단 1건의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 직원이 합심하여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인천공항장기주차장 아론파킹 인천공항 주차서비스 신청 및 이용 방법은 먼저 차량 주차를 희망할 경우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에서 최소 2~3일 이전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필요한 정보는 차량번호와 차종, 날짜 및 시간, 연락처 등이다. 

차량의 주차시에는 아론파킹 직원이 차량 외부상태와 주행 기록계, 귀중품 등을 확인한 후 발렛파킹을 진행해 신뢰를 더한다. 실외, 실내 주차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힌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더불어 귀국 후 차량을 찾고자 할 때 도착 즉시 아론파킹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되며 차량 상태 확인 후 정상적인 절차를 거쳐 신속히 차량을 인수할 수 있다.

아울러 5일 이상 장기 주차 이용 고객에게는 편백나무방향제도 증정한다. 또한 보안업체 주도 아래 16개의 CCTV가 24시간 가동되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 관계자는 "현재까지도 아론파킹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여러 고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대표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주차서비스업을 운영하며 고객이 불편 사항 없이 편하게 이용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부심과 자긍심, 그리고 보람을 함께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장 아론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