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15 (수)
홍대붙임머리 전문 '무찌마헤어' 두상커보임없는 기법 실현
상태바
홍대붙임머리 전문 '무찌마헤어' 두상커보임없는 기법 실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붙임머리는 단시간에 긴머리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기에 짧은 단발이나 숏컷 그리고 거지존을 가진 분들에게 관심과 인기로 자리잡고있다. 그 중심에는 홍대붙임머리로 유명한 무찌마헤어가 단연 손꼽히고 있는데 3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붙임머리전문점 '무찌마헤어' 는 검증된 실력과 노하우로 많은 소비자들이 인정하고 손꼽는 곳이다.

독보적인 스킬과 질 좋은 재료사용으로 기존단골 뿐만아니라 신규고객에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어 타지역에서도 일부러 방문할만큼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매우 유명하다. 특히 원장님만의 30년 내공이 있는 1미리스킬땋기붙임머리는 주목을 받고있다. 1미리스킬땋기붙임머리는 알러지현상이 없는 기법으로 두피가 예민한 분들에게도 가능하며 눈에 보이지않을 정도의 작은 매듭으로 진행을 하고있어 베김이없고 두상이 커보이지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짧은단발, 숏컷, 거지존 등의 다양한 이유로 건강하게 모발을 기르지못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붙임머리는 희소식이 아닐수없다. 특수한 기술로 그리고 검증받은 천연인모를 이용하여 인위적이지 않는 자연스런 느낌을 주기때문에 일반모 혹은 가발보다 불편함이 없고 이질감이 없어 많은 사람들의 해결방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셈이다.

스킬땋기붙임머리, 웨이브붙임머리, 숏컷붙임머리 등 종류가 많고 업체마다 기법이나 사후관리 등 사용하는 모발의 질이 다 각양각색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업체에 대한 명확한 조사는 필수이며 실력이 검증되지않은 곳에서 진행할 경우 엉킴 끈적임 따가움 등의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기에 전문적인 기술을 구사하는 붙임머리잘하는곳에서 진행하길 권장한다고 전했다. 

홍대붙임머리로 유명한 '무찌마헤어'는 일대일 맞춤 케어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정확한 상담을 기반으로 확실한 기법과 노하우 그리고 검증받은 모발사용을 하고 있기에 만족도 그리고 완성도가 높다. 뿐만아니라 붙임머리가격 역시 거품없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재방문률이 높은 곳이기도 하다.

또한 웨이브붙임머리, 투톤붙임머리, 쓰리톤붙임머리 등의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비어보이는 현상없이 풍성하게 연출하고 있다. 이밖에도 모발이 가볍고 잘 마르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기도 하다.

무찌마헤어에 대한 궁금한 사항 혹은 붙임머리가격 등의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