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35 (토)
YBM어학원 애슐리 강사, 육군사관생도 대상 토익스피킹 레벨7 목표 초청특강
상태바
YBM어학원 애슐리 강사, 육군사관생도 대상 토익스피킹 레벨7 목표 초청특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9일 서울 공릉동에 위치한 육군사관학교에서 육사 생도 대상 토익위원회 주최 토익, 토익스피킹 특강이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토익스피킹 특강에는 현재 YBM어학원 강남센터 토익스피킹 대표강사 애슐리가 초청되어 저녁 6:30부터 90분 동안 청중을 압도하는 강의가 이루어졌다.

강사 애슐리는 이날 무조건 적인 문장의 암기가 아닌 스스로 영작 가능한 문장 범위 내에서의 아이디어 떠올리기 연습 및 그를 바탕으로 한 주어진 문제에의 효과적인 적용법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또한 특정 파트에 국한 되어 문장을 시전 암기 하게 될 경우 응용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문제점도 지적하였다.

관계자는 취업을 위해 공부하는 취준생 및 승진, 이직 또한 졸업인증을 위해 응시하는 응시자뿐만 아니라 육사생도처럼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기본 영어 스펙 향상 및 그에 따른 인증 절차를 ETS 공인 시험 토익, 토익스피킹으로 실시하는 정부기관이 늘어나는 등 토익, 토익스피킹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한편, 추가 강연 및 시험에 관한 정보는 한국토익위원회 및 강남 YBM어학원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