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5 (목)
겨울방학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는 필리핀영어캠프
상태바
겨울방학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는 필리핀영어캠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학부모님들이 자녀들의 보다 효과적인 겨울방학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가지를 생각하고 알아보기도 한다. 특히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알아보는 것이 바로 영어캠프다. 그 이유는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영어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알아보는 영어캠프는 미국영어캠프, 캐나다영어캠프, 그리고 필리핀영어캠프가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그렇다면 겨울방학에 어떤 영어캠프를 가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까?

PELTC 파란논리영어교육센터가 추천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영어캠프는 필리핀 겨울 영어캠프이다.

그 이유는 우선 가성비가 가장 좋기 때문이다. 미국이나 캐나다의 겨울영어캠프의 경우, 항공료를 비롯해서 기본적으로 가격이 많이 비싸다. 여기에 비하면 필리핀 겨울캠프의 경우 굉장히 경제적인 금액으로 좋은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또 다른 이유로는 영어캠프를 가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아직 영어의 초보인 경우가 많다. 때문에 미국영어캠프나 캐나다영어캠프에서 주눅이 드는 경어가 많다. 그리고 미국이나 캐나다의 경우는 필리핀처럼 가깝지가 않기 때문에 아이들만 보냈을 때 문제가 생기면 학부모님이 바로 가기가 쉽지가 않다. 하지만 필리핀영어캠프는 가깝기 때문에 무슨 일이 생기면 당일 날 바로 갈 수가 있어서 보다 마음 편히 자녀들을 보낼 수 있다.

미국겨울캠프, 캐나다겨울캠프 모두 가고 나면 결국 학교,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실제로 미국을 가든 캐나다를 가든, 그리고 필리핀으로 가든 크게 차이가 없다. 또한 영어캠프의 경우 짧은 기간이기 때문에 비싼 금액을 주고 미국이나 캐나다를 간다고 필리핀영어캠프 보다 좋은 효과를 본다고 할 수가 없다.

마지막으로 필리핀겨울캠프는 훨씬 경제적인 금액으로 1:1 수업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하고 있다. 특히 영어의 초보인 학생들에게는 보다 효과적이고 짧은 시간에 더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다.

이번 겨울방학, 자녀들에게 보다 효과적이고 알찬 겨울방학을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떨까?
필리핀겨울캠프 전문 업체인 PELTC는 보다 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화상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이제는 집에서 보다 편하게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