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20 (금)
광교 골프 ‘더골프아카데미’, 카카오VX 설치된 광교중흥점 오픈이벤트 진행
상태바
광교 골프 ‘더골프아카데미’, 카카오VX 설치된 광교중흥점 오픈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에서 가장 큰 규모의 골프연습장을 운영하는 ‘더골프아카데미’가 광교 중흥에 2호점을 오픈 했다. 광교중흥점은 ‘카카오VX더골프아카데미’로 운영되어 더욱 특색있는 골프연습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카카오VX기계는 주니어 모드가 따로 만들어져 현재 많은 주니어들이 연습을 하고 있는 등 골프꿈나무들의 맞춤 연습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전국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더골프아카데미’는 이용하는 회원들을 위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완비하고 있으며, 따로 카페를 가지 않아도 최신 커피머신으로 언제든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기정청기는 물론, 건물 자체 급기배기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국 실내연습장 중 가장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초보단기완성반부터 중급자, 상급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슨커리큘럼이 있어 초급자, 중급자, 상급자가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VX기계를 통해 남녀노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최고의 프로진에게 1대1 개인레슨을 받을 수 있고, 무제한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점도 ‘더골프아카데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관계자에 따르면 “중흥점 오픈이벤트로 광교중흥점은 물론, 상현점까지 오픈특가 파격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에 있다. 좋은 위치와 더불어 저렴한 금액으로 현재 많은 분들이 가입 중이며, 곧 이벤트가 마감되니 서둘러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광교중흥점에서는 카카오VX기계를 설치한 것과 더불어 전체 매장이 카카오와 콜라보한 듯 꾸며져 있어 보는 재미도 있다. 또한 다양한 카카오 용품까지 함께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