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45 (목)
인천공항ㆍ김포공항 주차대행 플랫폼 ‘주차맨’, 가격비교부터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인천공항ㆍ김포공항 주차대행 플랫폼 ‘주차맨’, 가격비교부터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한 날씨에 따듯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인천공항 주차대행, 김포공항 주차대행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자가용이 아닌 공항 리무진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해외여행 특성상 장기간 체류하는 경우가 많고 수하물도 그만큼 늘어나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무조건 편리한 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 및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 주차요금은 일일 요금으로 정산되어 여행 기간이 길수록 요금 부담이 더 커지기 마련이다. 따라서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다면 주차대행 업체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공항주차대행 플랫폼 ‘주차맨’은 인천공항 주차대행,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모아 가격비교 및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수의 업체와 계약되어 있어 고객이 이용하는 공항과 가격대 등을 고려해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업체를 소개해주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해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주차맨에서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들의 가격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으며 동시에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때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 고객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주차맨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상담부터 예약, 이용 등 모든 단계를 세심하게 진행한다. 차량이 보관된 주차장의 CCTV 현황 및 사진들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여행 중 차량 파손, 사고 등의 우려가 없는 것은 물론 차량에 대한 걱정 없이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주차맨 관계자는 “해외여행 계획이 있는 이들에게 가장 큰 걱정은 공항 주차 문제가 아닐까 생각한다”며, “주차대행 전문 플랫폼 주차맨은 인천공항, 김포공항의 주차대행 업체를 모아 한눈에 가격비교, 예약 서비스까지 이용해볼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최대 30% 할인까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인천공항ㆍ김포공항 주차대행 플랫폼 ‘주차맨’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