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15 (수)
'쿠치' 신생아용품 한곳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상태바
'쿠치' 신생아용품 한곳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가 준비해야 할 신생아 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 외 이유식기 전문 브랜드 슈가부거 등 다양한 아기용품을 최대 85%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2018년 소비자 만족대상 1위를 차지한 스와비넥스는 엄마의 체온과 가슴을 그대로 옮긴 듯한 '천연고무 아나토미컬 공갈젖꼭지'와 집안에서는 물론 외출할 때 아기들의 패션과 위생을 위한 필수 아이템 쪽쪽이클립 등 다양한 제품군 인기 육아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편안한 식사를 도와주는 슈가부거 브랜드의 대표 상품 흡착볼(이유식 용기), 흡착접시 그 외 센스 있는 엄마들의 아이템 고급 원단(피마 코튼)으로 제작된 '비아대그니노'의 대표적인 상품 레그워머, 레깅스 등 일부 상품은 착한 균일 가격 9,900원 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한국일보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을 수상한 스페인 No.1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스와비넥스'의 제로제로 실리콘 젖병은 모유 수유의 원리를 그대로 재현해 젖병거부, 배앓이없이 수유가 가능하고 킷앤킨의 생분해 기저귀는 환경뿐만 아니라 무염소, 무형광, 무향 3無 안심 기저귀로 아기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영국 왕실이 인정한 프리미엄 아기용품 '치키촘퍼스' 아기의 체온 유지와 치발기 기능이 있는 네커츄(턱받이치발기),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메이릴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내 '스와비넥스' 신상품 '마이퍼스트세트'가 론칭 할 예정이다. 구성품은 젖병 150ml 젖병 1개(슬로우젖꼭지), 270ml 젖병1개(3포지션 젖꼭지), 150ml 스파우트컵 1개, 일자형 쪽쪽이 1개 12월 16일부터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신생아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을 위해서 센스있는 포장을 해서 배송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스와비넥스 공식 쇼핑몰 '쿠치' 또는 쿠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앱 스토어에서 쿠치 앱 다운로드 시 앱 푸시로 좀 더 빠르고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