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0 (금)
맞춤 vip 서비스와 원스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애견샵 "미유펫" 정직한 분양으로 입소문
상태바
맞춤 vip 서비스와 원스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애견샵 "미유펫" 정직한 분양으로 입소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는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현대인들이 갖고 있는 정서적인 문제들을 해결해주고 있다.

1인 가정, 딩크족 은퇴가정 등 다양한 이들이 반려동물을 선호하고 기르기 시작하면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이들은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관련 단체들이 주최하는 행사나 정부부처에서 실시하는 행사들로 인해 반려동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커져가고 있으며 특히 가수나 배우, 스포츠선수 등 유명인들이 SNS계정이나 유튜브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들을 업로드하기 시작하면서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재 반려인을 자처하고 있다면 분양샵을 신중하게 선정하는 것이 좋은데, 이에 정직한 분양으로 각광 받고 있는 인천애견샵 "미유펫"이 예비 애견인, 애묘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거품없는 분양가를 선보이기 위해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 및 무료분양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진행중인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은 인천, 부산, 서울, 울산, 진주 등 전국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가까운 프렌차이즈 지점을 통해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사후서비스로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미유펫 인천점 관계자는 "상담, 분양, 교배, 병원, 미용, 호텔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100%를 실천하고 있다."며 "전문상담사, 애견케어사, 애견미용사, 애견훈련사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1대1 맞춤 상담으로 반려생활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안전하고 신속한 분양을 진행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따라 가정견 분양을 원하는 애견인들도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을 찾아오고 있다 밝혔으며 안산, 안양, 일산, 부천, 광명 등 근처 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끊임없는 발걸음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견종으로는 웰시코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등이 있으며 프렌치불독, 보스턴테리어 등의 특수 견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만나볼 수 있는 묘종으로는 페르시안, 터키쉬앙고라,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칸컬, 러시안블루 등이 있으며 혹여 찾는 묘종이나 견종이 없을 경우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할 수 있다.

미유펫 대표 관계자는 "혈통이 우수한 견종, 묘종들을 선보여 반려견분양 시 폭넓은 선택으로 후회 없는 분양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예비 집사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보다 편리하게 입양을 받을 수 있게 다양한 품종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평생을 함께 지낼 친구를 찾아주는 미유펫은 대구, 전주, 울산, 광주, 인천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가까운 곳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이 가능하며 자세한 분양 이벤트 정보 및 문의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