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15 (목)
안양한복대여 '피트인드레스평촌점'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하는 고급한복대여 전문점
상태바
안양한복대여 '피트인드레스평촌점'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하는 고급한복대여 전문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한복이 주목을 받게 되면서 한복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지고 있다. 또한 결혼 준비의 필수인 스드메(스튜디오 사진, 드레스, 메이크업)를 기본으로 하는데 거기에 드레스가 있어서 많은 예비 신부들이 고급 한복과 드레스로  유명한 피트인드레스평촌점을 많이 찾아오기도 한다.

안양한복대여 피트인드레스평촌점은 돌셋트(엄마,아빠,아기) 대여 시 20% 할인과 11월~12월 한정 돌 드레스 or 슈트 무료 대여 또한 이벤트가 진행중이고  웨딩 4인 대여 시에도 2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인 대여 시 15% 3인 이상 대여 시 20% 할인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피트인드레스평촌점은 돌 드레스나 고급한 복 등 풀 코디로 되어있어서 따로 고민하여 고르지 않아도 된다.

고급한복대여 전문으로 돌 한복, 웨딩 한복, 혼수 한복, 드레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피트인드레스평촌점'가 대여를 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최고급 본 건제품으로 디자이너가 모두 직접 제작하고 있다. 한복이나 드레스는 특별한 날 입는 경우가 많은 만큼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한 고급 한복과 세레머니 드레스를 선보이고 원단이나 바느질에 고급 재를 사용 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격도 합리적으로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기본 옷감으로 쓰이는 원단은 물론 부자재들도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것을 고집하며 바느질과 자수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위해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이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단골 고객을 확보하며 한복의 아름다움에다가 과거와 현대의 관점을 모두 녹여내기 위해 꾸준히 고민을 하면서 선과 색에 변화를 가미하며 피트인드레스평촌점만의 정체성을 구축해오고 있다.

안양한복대여 피트인드레스평촌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트인드레스평촌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