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25 (금)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요금할인 위너스주차장, 주차대행관련 이벤트를 통해 60% 주차요금비 서비스 화제
상태바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요금할인 위너스주차장, 주차대행관련 이벤트를 통해 60% 주차요금비 서비스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도 어느덧 끝이 보이는 가운데, 인천공항을 통하여 여행을 떠나는 자차이용객들의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에 대한 요금할인을 많이 찾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이 100% 실내주차장제공과 함께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할인서비스와 더불어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위너스주차장은 고객중심형 주차대행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함은 물론 차량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철저한 시스템아래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이다.

관계자는 "특히나 고객들에게 호평을 듣고있는 서비스 중에는 위너스주차장이 제공하는 주정차 위반 시 3일안에 처리를 하는 신속한 업무처리로 고객들의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는 부분과 함께 인천공항 터미널1, 터미널2에 각각 모두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주차대행료는 단 1원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료로 제공해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앞으로 지속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위너스주차장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으며 발렛파킹 시 전 직원이 탁송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동시에 주차장 배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나 주정차 위반 시에는 3일안에 처리를 완료함으로써 고객들의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위너스주차장은 인천공항 터미널1, 터미널2에 각각 모두 주차가 가능하며, 주차대행료는 단 1원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료로 제공하는 등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앞으로 지속할 방침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위너스주차장 관계자는 "위너스주차장은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약속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차량의 안전과도 연결되는 만큼 반드시 실내주차장 유무를 체크하여 주차대행업체를 선정하길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직원 탁송보험에 가입됨은 물론 주차장 배상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는 만큼 안심하고 차량을 맡기실 수 있도록 철저한 시스템하에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의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인천공항 위너스주차장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