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5:55 (금)
루이비통 미니백, 핸드백 가죽보호제로 얼룩 방지
상태바
루이비통 미니백, 핸드백 가죽보호제로 얼룩 방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루이비통, 연말에 있는 다양한 모임과 행사를 준비할 때 핫한 아이템으로 루이비통 핸드백이 급부상 중이다. 루이비통 몽테뉴, 루이비통 알마, 루이비통 스피디 30 등 대표상품 라인이 제일 잘 판매가 되지만 각자의 개성에 맞게 루이비통 그레이스풀, 루이비통 미니백, 여자루이비통크로스백 등 다양한 디자인을 고르는 사람이 많다.

루이비통 다미에 아주르,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 루이비통 다미에 크로스백, 루이비통 스피디 다미에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첫 명품가방으로도 손꼽힌다. 이렇게 여성루이비통가방은 명품 입문자부터 찾게 되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고가의 가방이지만 자신의 만족을 위해서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늘 고 있는 요즘, 루이비통여자가방은 온라인, 오프라인, 면세점 등에서 많이 판매가 되고 있다.

이렇게 명품가방을 구매가 어느때 보다도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루이비통백처럼 고가의 가방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아는 것이 똑똑한 소비자의 모습이다. 루이비통 신상을 조심해서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관리가 안되며 오래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가방을 관리하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다양한 가죽 관리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가죽 관리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플뤼에가 루이비통가방 관리 제품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카우하이드 천연가죽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별도로 있기 때문이다. 카우하이드와 같은 천연가죽은 오염에 취약하기 때문에 관리 자체를 잘해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플뤼에 가죽보호제는 카우하이드 천연가죽 전용 제품으로 가죽에 얇은 실리콘 막을 형성해서 가죽을 보호해준다. 또한 친환경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고가의 가죽에 자극이 없으며 사용하는 소비자에게도 안전한 제품으로 인정을 받았다. 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다 보니 다양한 가죽 관리를 할 수 있는 플뤼에 제품으로 명품가방 관리를 하는 것이 대세가 되었다.

플뤼에 관계자는, “같은 브랜드의 가죽 제품들이라도 가죽의 특성이 다 다릅니다. 제품 사용전에는 꼭 테스트를 해주시고 사용해주어야 합니다.” 라고 안내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