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35 (토)
해외에서 한 달 살아보는 로망 실현, 내일투어에서 가능해 - ②장거리편
상태바
해외에서 한 달 살아보는 로망 실현, 내일투어에서 가능해 - ②장거리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한달살기 좋은 여행지로 유럽 3곳을 엄선해 추천한다. 동유럽여행 부동의 1위 ‘체코 프라하’, 동유럽여행의 정수 ‘헝가리 부다페스트’, 아름다운 섬나라 ‘몰타’ 등이다. 또한 내일투어 ‘한달 살기 여행’ 예약 시 숙소, 일정 계획, 투어 예약, 비상 케어 서비스 통합 제공하고 있다.

따뜻한 기온과 저렴한 물가가 강점인 동남아시아도 인기 있는 여행지지만, 보다 이국적인 환경에 노출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내일투어의 추천에 잠시 눈과 관심을 기울여보자. 다양한 맞춤 여행상품과 코디네이터의 도움을 통해 생각보다 훨씬 쉽게 ‘한달살기’ 로망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해외에서 한달 살기에 좋은 겨울방학과 휴가, 연휴가 겹쳐 한결 들뜨는 연말연시가 돌아왔다. 연초에 세운 올해 버킷리스트를 돌아보고 신년 목표를 세우고 있다면 해외에서 한달살기 경험을 추가해보는 것은 어떨까. 익숙하지 않은 곳에서 살아보는 경험으로 시야를 넓혀 일상을 새롭게 환기시킬 수 있다.

체코 프라하는 저렴한 물가와 편리한 교통 인프라, 도시 내에 흐르는 한가롭고 잔잔한 정취가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최근 TV 프로그램에 나와 아기자기한 동유럽의 매력을 보여주어 이슈가 되었다. 풍경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맥주와 와인 산지로서 애주가들의 마음도 매료시키는 프라하! 눈과 입 모두 즐거운 프라하에서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내일투어 프라하 한달살기 여행은 매주 1회씩 프라하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투어프로그램과 패스를 제공하니 프라하 구석구석 숨은 매력을 발견하기에도 최적이다.

헝가리는 도시 곳곳에서 유럽식 온천을 경험할 수 있어 겨울에도 인기가 식지 않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치유 효과가 뛰어난 겔레르트 온천 스파, 유럽에서 가장 큰 온천인 세체니온천 등 한겨울에도 따뜻한 온도의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니 한달살기를 통해 온전한 힐링과 스스로를 되돌아볼 기회로 삼고 싶은 이에게 추천할 만 하다. 또한 부다페스트를 거점으로 머물며 인근 동유럽 국가를 여행하기에도 편리해 ‘한살살기’ 같은 장기 여행자에게 더욱 추천할만하다.

몰타는 다른 유럽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생활물가도 저렴하기 때문에 한달살기 여행과 더불어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섬나라이기 때문에 영어공부 목적으로 머무르기에도 좋다. 또한 아름다운 바다로 둘러싸인 섬나라인 만큼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과 한적함도 느끼면서 슬로우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다. 내일투어 한달살기를 통해 매주 몰타 영어 투어에 참여해보고 몰타 시내 주요 관광지와 코미노, 블루라군 등에서 전세계 여행자들과 함께 교류하며 바다 휴양도 즐겨면 금상첨화다.

한편 내일투어에서는 ‘해외 한 달 살기’ 여행객들을 위해 현지 숙소 예약 외 현지 일정 계획, 원하는 투어 예약 대행, 주변 관광지 안내, 쇼핑몰, 마트, 렌터카 및 교통편 이용, 병원 및 관공서 정보 등 폭넓은 종합 여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혼자 유럽까지 먼 길 여행을 떠나기 두려웠던 사람이었다고 할지라도 이제는 내일투어와 함께 24시간 비상연락망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유럽에서 한 달을 살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