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55 (수)
서울가구단지 밀란소파 아현점 친환경소파로 주목
상태바
서울가구단지 밀란소파 아현점 친환경소파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면서 요즘은 소파 내부까지 안전하게 제작되는 친환경 소파를 찾는 비중이 크게 늘고있다.  전통있는 가구거리인 아현동가구거리, 서울가구단지에 밀란소파 아현점이 자리잡고 있다.

밀란소파는 이태리 통가죽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안전하게 제작되며 믿을 수 있는 자재를 사용하여 100%친환경 제품으로 탄생시킨다. 밀란소파는 내부 파트별로 인원을 구성하여 보다 체계적인 품질관리와 완성도 높은 제품생산에 큰 힘을 쏟아내고 있으며 제작부터 검수까지 파트별로 꼼꼼하게 관리되고 있다. 제품 배송, 사용시 생기는 문제가 있을 시 즉각적인 대처를 위해 as전담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으며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 가입과 함께 1억원 정품 지급 보상제도 함께 진행 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밀란소파에서 사용하는 고급 이태리 가죽은 신축성, 통기성, 착석감이 매우 상당하며 스위스의 SANITIZED 향균폼을 내장재로 사용하여 박테리아,진드기, 곰팡이 등의 유해세균들로부터 99,99% 반영구적인 향균기능이 가능하다.

35~40kg의 골드폼을 사용해 뛰어난 복원력과 착석감을 보이며 솔벤트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ECO PASSPORT 인증의 네덜란드 수성 접착제를 사용하여 제작한다. 이태리 밴드회사인 INTES 사용과 함께 독일제 HETTICH 하드웨어를 사용하며 더불어 국내산 함수율 최적인 친환경 목재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한 친환경소파로 만들어낸다.

내부 외부 자재를 가장 중요시 여기며 100%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지며 전제품을 자체공장에서 생산해내며 철처한 자제, 생관, 품질 관리를 통해 주문과 동시에 생산이 진행되는 시스템을 형성하고 있다.

소파는 시각적으로도 아름다워야 한다는 생각도 함께 실용성과 시대적인 흐름을 반영하며 자체 디자인 연구소를 보유하고 전문 디자이너가 상주하며 소파디자인에도 많은 여력을 쏟아내고 있다.

서울가구단지 밀란소파 아현점에는 키에보, 베리, 힐링 등의 친환경 소파제품 전시되어 있으며 밀란소파아현점의 관계자는 "매장에 오신 고객에게 자신있게 친환경소파인 밀란소파를 선보이고 있다"이어 "좋은제품 만족도 높게 선택하시는 고객님들과 구매 후에도 재방문 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판매하면서도 자부심을 많이 느낀다"고 전했다.

밀란소파의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울가구단지에 위치해 있는 밀란소파아현점 유선전화를 통해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현재 진행중인 자체 행사기간을 이용 하면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