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0 08:25 (금)
에이넥스코리아, 부산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9’ 참가
상태바
에이넥스코리아, 부산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9’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21 2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자산보관소와 차세대 클라우드 선보여

에이넥스코리아(A-NEX KOREA)가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아세안 정상 회의와 연계해 동일한 기간에 진행되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9’는 ‘IT엑스포 부산’과 통합해 역대 최고 규모로 구성되어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전문가들을 만난다.

에이넥스코리아는 국내 우수 클라우드 기업 22개사 중 한곳으로 선정되어 자사의 ‘디지털 자산 보관소: FinOp Hub’를 활용한 차세대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암호화폐, 영상, 저작권, 음원, 사진 등 다양한 종류의 미래 디지털 자산은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통해 해킹으로부터 원천 차단되어 ‘차세대 데이터 센터: OT-IDC’에 안전하게 보관된다. 현재의 클라우드 서비스들이 공간 임대를 통한 공유에 중점을 뒀다면, 에이넥스코리아의 차세대 클라우드는 ‘보안 중심의 보관’에 초점을 맞춰 차별성을 높였다.

한편 에이넥스코리아 황은연 대표는 25일 한·아세안 CEO(최고경영자) 서밋에 참석한다. ‘IT엑스포 부산’과 ‘한·아세안 스마트시티 페어’를 통해 일본,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등 아세안 국가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바이어 미팅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27일 진행되는 부대행사인 ‘부산 블록체인 컨퍼런스 2019’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전자지갑 BBS’를 전시할 계획이다.

에이넥스코리아의 황은연 대표는 “블록체인 규제자유 특구 부산에서 한·아세안 정상회의와 연계한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시범 사업인 ‘디지털 자산 보관소: FinOp Hub’를 통해 부산이 아시아 금융 허브 센터로 발돋움 하는 데 일조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