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0 (금)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블루워시, 파격장비 할인 프로모션으로 세탁장비를 저렴한 가격대로
상태바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블루워시, 파격장비 할인 프로모션으로 세탁장비를 저렴한 가격대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블루워시가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는 프로모션을 개최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격장비 할인 프로모션으로 세탁장비를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초기투자비용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가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철저한 상권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입지 추천은 물론, 블루워시 브랜드 매장별로 최소 500m로 창업을 제한하여 매장수익이 분산되는 것을 방지한다. 더불어 전체적인 장비관리시스템이나 AS를 외주가 아닌 독자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 점주의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돕기 위해 매장의 오픈 전·후로 지원하고 있다.

금번 프로모션을 개최한 블루워시는 15년간 세탁기기 업종에 종사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세탁장비들을 자체 제작해 공급해온 곳으로 알려졌다. 자체개발한 세탁장비로 매장을 꾸리기 때문에 다른 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에 비해 초기 투자비용을 합리적인 수준까지 절감하였음은 물론이고 제품의 성능이 우수하다.
 
현재 블루워시가 공급 중인 세탁장비는 일반적인 코인세탁기기부터 운동화 및 애견용품 전문세탁기, 건조기 등이다. 특히 블루워시가 개발한 blw세탁기(25kg, 35kg형) 및 운동화전용 세탁기 및 건조기, 애견용품전용 세탁기 및 건조기가 준비되어 있다.

만약 다양한 세탁 용량으로 매장을 꾸리길 희망하는 점주에게는 삼성 세탁기 및 건조기, 스피드퀸 건조기 및 세탁기로 매장을 꾸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블루워시는 파격장비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해 세탁장비를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픈 초기에 가맹 점주의 매장 운영을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블루워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창업/장비 문의를 위한 상담 또한 365일 24시간내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