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40 (금)
프라이빗한 스몰웨딩 하우스웨딩공간 대전 연우웨딩앤파티
상태바
프라이빗한 스몰웨딩 하우스웨딩공간 대전 연우웨딩앤파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은 누구보다 특별하고 나만의 결혼식으로 간직하고 싶어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대전웨딩홀 연우웨딩앤파티는 시대의 변화에 발 맞추어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및 돌잔치 등도 진행할 수 있는 웨딩홀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전했다.

연우웨딩&파티는 하우스웨딩, 소규모웨딩 스몰웨딩등 컨셉있는 웨딩을 진행 하며 틀에 맞혀진 기존의 웨딩이 아니라 신랑신부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예식을 진행 할 수 있는 컨셉으로 많은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연우웨딩&파티의 웨딩홀은 은은한 자연광과 풍성한 장식으로 순수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일생 한번뿐인 결혼식을 영원히 기억에 담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소개 했다.

웨딩홀은 100~120석 규모이며 프라이빗 한 분위기에서 품격있는 결혼식을 올릴 수 있으며, 야외테이블 공간도 있어 햇볕이 좋은 날에서는 피크닉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연우웨딩앤파티의 연회 음식은 뷔페 및 스테이크메뉴로 선택을 할 수 있고 일반 업체에서 보기 힘든 퀄리티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타 예식장과는 다르게 이동하지 않고 한 자리에서 웨딩과 연회를 진행하기 때문에 하객들이 편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연우웨딩을 이용한 한 고객은 "평생에 단 한번뿐인 나만의 로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우웨딩앤파티 관계자는 "다른 곳과 차별화 된 디자인과 예식시스템으로 특별함을 선물해 드리고 고객들이 늘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