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5 (금)
네이버 대표카페 ‘전간조’, 2020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 돕는 무료인강 선봬
상태바
네이버 대표카페 ‘전간조’, 2020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 돕는 무료인강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된 ‘전간조’(전국간호조무사들의모임)가 스타강사 열정쌤 김현미 원장이 진행하는 2020년 간호조무사 자격증 시험 관련 핵심이론 및 모의고사 인강을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전간조 네이버 대표카페에 카페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2020년 간호조무사 자격증 시험대비 핵심이론 교육과정 및 모의고사 인강을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전간조의 간호조무사 무료인강은 ‘스타강사 열정쌤’ 김현미 원장이 이끈다. 김 원장은 18년간 간호조무사 강의를 진행해온 베테랑 강사로, 핵심만 짚는 족집게 수업과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명쾌한 설명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 해당 인강은 학원 못지않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췄으며, 간호조무사 시험일정에 따라 ‘열정샘의 간호조무사 한권으로 끝내는 핵심 이론서/파이널 모의고사/핵심 필기노트’ 간호조무사책, 2019년 간호조무사 시험 기출문제집과 함께 공부할 경우 더욱 완성도 높은 독학이 가능하다.

한편 전간조는 전국의 간호조무사 약 15만명이 활동하는 네이버 대표카페로, 이곳과 대한간호조무사협회, 부산간호조무사협회를 통해 간호조무사 시험시간, 응시 적정 나이 등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간호조무사가 하는일과 관련된 구인구직 기관, 간호학과 입학, 간호조무사 합격자 발표 및 보수교육,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후기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파악이 가능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