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5 (금)
인천공항 콜택시 업체 ‘팀나인택시’, 콜밴, 점보택시, 대형택시 등 택시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업체 ‘팀나인택시’, 콜밴, 점보택시, 대형택시 등 택시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나인택시 “가족단위 고객 위한 유아 카시트 무료 제공 및 대형택시 운행”

인천공항 콜택시 업체 ‘팀나인택시’가 인천공항 택시요금 할인은 물론, 장거리 택시요금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현재 서울, 인천지역은 물론, 지방지역을 포함한 전국 장거리 이용을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픽업택시 역시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유아 카시트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의 입국 및 출국 시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과 할인 이벤트로 저렴한 인천공항택시요금으로 재 이용률이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가족단위, 단체 고객 문의가 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장거리 택시이용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택시 이용 간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천공항콜밴 ‘팀나인택시’는 인천공항에서 집까지, 집부터 인천공항까지 원스톱 픽업서비스를 진행하는 콜택시 업체이다. 

특히 팀나인택시는 대형택시, 점보택시 등 콜밴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다. 점보택시, 대형택시 등 다수의 차량을 구비해 인원 수에 맞는 차량 제공서비스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인천공항택시요금으로 구성하고 있다

현재 인천공항과 집, 집부터 인천공항까지 콜택시 이용객에게 택시요금을 미터기를 통한 합리적인 구성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특히 인천공항 입국 시에는 강원, 춘천, 경기, 안산 등 전국 어디든지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 팀나인택시 제공
사진: 팀나인택시 제공

서울권 용산구, 은평구, 강남구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예약 시 가족단위 및 인원에 맞게 점보택시, 콜밴, 대형택시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는 3~40대의 젊은 배태랑 기사로 구성한 ‘팀나인택시’는 항상 밝은 분위기와 청결한 내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일반택시와 다른 것은 이동중에도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는 집과 인천공항을 오가는 장거리 길 안산, 천안, 광주, 경기지역 등 택시요금에도 합리적인 미터기를 통해 금액을 책정해 이용자들의 재이용율을 높였다.

한편, 팀나인택시는 현재 대절 택시 서비스를 통해 VIP의전 및 골프장 방문 등 택시 차량 이용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택시투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황 및 필요에 따라 대절 서비스를 진행해 택시차량 대여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춤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현재 팀나인택시는 당일예약이 가능하다. 최소 2시간 이전 문의 및 예약을 진행한다면, 빠른 조율을 통해 차량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팀나인택시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