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40 (목)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 프리미엄 애견샵으로 전국 반려인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
상태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 프리미엄 애견샵으로 전국 반려인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강아지분양 전문기업으로 손꼽히는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큰 규모뿐만 아니라 30여 명의 전문가로 운영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펫 플레너가 근무하고 있으며, 분양을 원하는 초보 반려인들을 위해 고객별 1대1 맞춤 상담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이 이뤄진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동물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으며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평소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해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받을시 최대 85% 할인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도 진행하고 있으며 인천, 진주, 울산, 광주, 대구 등 각지에 지점이 위치하고 있어 더욱 믿을만한 업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벤트기간 내 분양을 진행한 이들은 소정의 반려동물 용품 지급 및 기본 미용을 평생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가정견 분양을 원하는 애견인들이나 초보 반려인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언제나 예약 없이 방문과 상담이 가능하여 김포, 부천, 광명, 영종도, 일산 등 근처 경기도 지역에서 문의가 활발하다.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는 소신 있는 운영을 진행 중인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확장을 거듭하여 서울, 전주, 인천, 부산, 광주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반려동물들은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믿고 안전하게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평소 반려동물 관리에 있어 원칙을 세우고 철저하게 소신을 지켜오고 있다."며 "대표가 직접 철저한 교육을 실시한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며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진료, 상담, 호텔, 용품, 교배, 미용 등 반려생활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미유펫의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포메라니안, 치와와, 보스턴테리어, 퍼그, 차우차우 등이 있으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킹찰스 스패니얼 같은 특수한 품종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아비니시안, 뱅갈, 페르시안 익스트림, 랙돌, 먼치킨 등이 있으며 킨카로우, 셀커크렉스 같은 특수한 외모를 가진 묘종들도 만나 볼 수 있어 다수 마니아층의 지지를 얻고 있다. 

전체 지점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미유펫은 현재 많은 예비 반려인들이 상담 및 조언을 받고 있어 항상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데 힘을 쏟고 있으며 반려동물의 상담 및 교배, 호텔, 미용, 진료, 무료분양 문의는 유선 혹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체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