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50 (토)
WD, 보안 시스템용 하드 드라이브 WD Purple 6TB출시
상태바
WD, 보안 시스템용 하드 드라이브 WD Purple 6TB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10.31 04: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시스템 환경 위한 3.5인치 하드 드라이브, WD 퍼플 제품군 확장
WD(웨스턴디지털, 한국 지사장 조원석)는 보안 감시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3.5인치 하드 드라이브, WD 퍼플(WD Purple™) 6TB 모델의 출시를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보안 감시 분야는 사물인터넷(IoT) 생태계 중에서도 방대한 데이터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분야다. WD 퍼플 하드 드라이브는 최대 8개의 하드 드라이브와 32대의 HD 비디오 카메라를 지원해 가정 및 소규모 기업의 기존 및 신규 보안 시스템의 성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이번 출시로 WD 퍼플 하드 드라이브는 1TB부터 6TB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설명했다.
 
WD의 스토리지 기술 그룹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매트 루트리지는 “보안 감시 분야는 오랫동안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개척해온 분야다.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은 고해상도, 높은 비트 레이트(Bit-Rate)의 비디오 카메라와 고용량의 감시 영상 녹화기기 사이의 M2M 상호작용으로 사용자들의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한 빅데이터 분석과 접근성을 제공했다”며, “WD 퍼플 6TB 하드 드라이브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혁신을 드라이브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