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20 (금)
업계 최저 수수료 내세운 ‘환불팩토리’, 구글·애플 환불 대행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업계 최저 수수료 내세운 ‘환불팩토리’, 구글·애플 환불 대행 30%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저 수수료를 내세운 ‘환불팩토리’가 구글, 애플 등 환불 대행 수수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선불제가 아닌 후불제를 적용, 안심하고 환불 대행을 맡길 수 있는 전문 업체로 떠오르고 있다.

환불팩토리는 쿠키런 환불, 왕이되는자 환불, 황제라칭하라 환불, 붕괴 3rd 환불, 리니지M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는 환불 대행 전문 업체다. 구글의 경우 65일 이내, 애플의 경우 60일 이내에 신속한 환불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환불팩토리는 특히 모바일 게임 환불에 대한 최종 승인이 확인된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모든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접수 신청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을 채택해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환불팩토리에 따르면 구글, 애플 환불의 경우 복잡한 절차와 낮은 승인율로 많은 유저들이 환불에 어려움을 겪는다. 만약 여러 차례 환불을 거절 당했다면 이후 대행업체를 통해 환불 신청을 하더라도 재차 거절당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처음부터 믿을만한 대행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환불팩토리는 믿을만한 대행업체로서, 많은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성원에 힘입어 환불 수수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고객들의 호평 후기가 전해지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환불팩토리 관계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가 점차 발전하면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이 점진적으로 확대 되면서 현금결제 및 과금 유도에 불만의 목소리를 내는 유저도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러한 상황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구글의 경우 한국지사가 미국 본사에 비해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 어려워 거절되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난다”면서 “만약 이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면 구글 환불 대행 및 애플 환불 대행업체를 선택해 맡기는 것이 확실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환불팩토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