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다가오는 연말회식 술자리케어템, 헬로우도그 숙취해소제 눈길
상태바
다가오는 연말회식 술자리케어템, 헬로우도그 숙취해소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 남짓 남은 2019년, 연말에는 그 동안 보지 못한 친구들을 보거나 회식, 모임 등 다양한 송년회의 시즌이다. 연말 송년회 회식과 모임 등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술자리이다. 간단한 술자리는 친목을 도모하거나 분위기를 돋우는데 도움이 되지만 과음을 할 경우 숙취로 지끈거리는 머리를 부여잡고 후회하는 경우도 많다.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음주 전, 후로 숙취해소제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숙취해소제 시장 규모도 3000억 가량으로 추정되며 꾸준히 상승될 것으로 예상된다. 커진 규모만큼 다양한 숙취해소제들이 출시되고 있는 와중에 숙취와 소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헬로우도그 숙취해소제’가 눈길을 끌고 있다.

헬로우도그 숙취해소제는 속편한 숙취해소제로 잘 알려져 있는데 숙취에 좋은 원료인 효모 추출물, 헛개나무열매, 울금, 오리나무, 갈근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소화에 좋은 원료인 양배추, 감초, 회향 등 천연원료만 꼼꼼하게 선별하여 포함된 것이 그 이유이다. 

스틱형 3mm 환으로 한 포씩 개별 포장된 헬로우도그 제품은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최적의 온도 70도로 저온건조 하였으며 32번의 원료 믹스 테스트를 통해 제조 되었다. 숙취원료 59% + 소화원료 41%의 배합된 헬로우도그 숙취해소제의 섭취방법은 충분한 물과 함께 스틱 한포를 털어 넣으면 끝이다.

헬로우도그 관계자는 “숙취와 더불어 다음날 소화가 안되 더부룩한 배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잘 알기에 좀 더 꼼꼼하게 신경 써서 만든 제품이다” 면서 “알쓰인 분들이 주량을 늘리고 싶으시거나 잦은 술자리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헬로우도그는 2차 완판기념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