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40 (토)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온라인유학박람회‘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온라인유학박람회‘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해외어학연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가 높은 필리핀어학연수가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국내최대 ‘온라인유학박람회’를 개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상기 온라인유학박람회는 필리핀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클락, 마닐라 등 5개지역, 50여개 필리핀어학원이 참여하였으며, 각 어학원별 선착순 3명 한정으로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리핀어학연수의 장점은 영어권 국가에서 제공되지 않은 1:1수업을 제공하고, 1:4 소그룹 수업과 원어민수업 등 하루 6~10시간까지 다양한 커리큘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식사, 청소, 세탁 서비스와 헬스장, 양호실, 독서실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해서 영어공부에 집중 할 수 있다.

커리큘럼으로는 회화집중 코스인 POWER ESL, 공인시험대비반인 TOEIC(토익),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입문반/보장반, 그리고 필리핀가족연수 프로그램 등이 있다.

현재 세부어학연수를 가려면 대부분의 어학원이 내년 2월이후에 등록이 가능하고, 스파르타로 유명한 EV어학원은 내년 4월이후에나 등록이 가능하다.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학원별 T.0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최소 6개월에서 1년 전에 사전 예약을 해야 등록이 가능하다.

유학원 관계자는 “내년 1월 4주, 8주로 성인 단기어학연수와 필리핀가족연수가 가능한 어학원들이 소수 남아있고, 호텔이나 콘도를 숙소로 잡고 등하원이 가능한 어학원도 있다”며 " 8주이상 필리핀가족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며, 필리핀교육로 강사진과 치안이 우수하며, 물가도 세부에 비해 저렴해 최근 가족연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일로일로시티에서 세계3대 화이트비치로 유명한 보라카이섬까지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해,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여행도 가능하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원은 JIC어학원 등이 있고, 세부어학원은 아이브리즈어학원 등이 있다. 경제특구 클락어학원은 헬프어학원 등이 있고, 필리핀 수도 마닐라어학원에는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어학원은 대학부설 MK어학원이 유명하다.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바콜로드어학원에는 이룸어학원 등이 있고,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과 필리핀영어캠프는 SMEAG글로벌스쿨이 유명하며, 그 외에 이모영어캠프 등이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유학원의 수익을 고려한 어학원 추천이 아닌, 고객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연수중 언제든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2년 동안 단 한번도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 송금무사고 유학원이며,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 무료제공, 철저한 출국준비 등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 ‘밝은내일유학TV’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유학박람회’는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