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50 (토)
광주근교 해오름펜션, 가족 단체 담양죽녹원숙박 장소로 눈길
상태바
광주근교 해오름펜션, 가족 단체 담양죽녹원숙박 장소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0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 해오름펜션이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고3 수험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월산 자락 월계리에 위치한 ‘해오름 펜션’은 봄이 되면 400평 규모의 잔디정원에 오색찬란한 꽃이 피고, 여름에는 수심 2m가 넘는 계곡과 20평 규모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을에는 형형색색의 단풍이 눈을 즐겁게 하고, 겨울에는 아름다운 설경이 펼쳐져 머물기만 해도 힐링을 경험할 수 있어 사계절 언제 찾아도 좋다.

편의 시설도 잘 마련돼 있다. 족구장과 탁구장, 노래방을 겸비한 다목적실(세미나실) 등을 갖춰 대학생 MT, OT, 회사 야유회, 체육대회, 단체 워크샵 등의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또, 주중 예약 고객에게는 참숯과 바비큐 그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객실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데 한번에 최대 8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단체룸부터 가족, 커플을 위한 객실 등 가족단위 여행과 단체 관광객들 모두 만족할 수 있게 했다.

팬션 관계자는 “연말에는 송년회 행사나 각종 모임 예약도 많은 편이다. 전라도 광주지역 대학교 뿐만아니라 멀리 부산지역 대학교도 MT, OT 행사로 많이 찾고 있다”라고 말했다.

숙소 인근에는 차로 10분 거리에 담양죽녹원이 위치해 있고, 담양호, 메타세콰이어길, 용마루길 등 관광명소가 즐비해 전주 담양 여행을 계획하기에도 좋다.

이용 문의 및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오름 펜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